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5년 삼성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신청방법

by 아토마밍 2025. 3. 17.
반응형

삼성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서비스란?

  • 서비스 기간: 2025년 3월 4일 ~ 4월 20일
  • 비용: 출장비 및 점검비 무료 (부품 교체 시 유상 청구)
  • 대상 제품: 삼성 가정용 에어컨 (상업용 제품 제외)

사전점검 신청 방법

반응형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예약 또는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 신청 (1588-3366) 가능합니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을 활용해 AI 자가진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자가점검 방법

신청전 에어컨의 전원 상태나, 리모컨 체크, 필터청소, 실외기 점검, 시험가동등으로 미리 자가점검후 신청하면 좀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가점검방법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무상 사전점검 점검 항목

  • 에어컨 전원 및 리모컨 작동 확인
  • 냉방 성능 테스트
  • 필터 및 실외기 점검
  • 배수 호스 및 응축수 누수 확인
  • 냉매 상태 점검
  • 실외기 팬 작동 상태 확인
  • 에어컨 소음 및 진동 점검

신청 시 주의사항

  • 가정용 에어컨 대상 (상업용 제외)
  • 점검비 무료, 부품 교체 시 유상
  • 예약 조기 마감 가능
  • 서비스 일정은 지역 및 엔지니어 스케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삼성 스마트싱스 앱 활용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AI 자가진단 후 문제가 있으면 바로 서비스 신청 가능합니다.

 

-스마트싱스 앱 사용법

  1. 스마트싱스 앱 다운로드 및 실행
  2. 에어컨 제품 추가 및 등록
  3. AI 자가진단 기능 실행
  4. 냉매 부족, 필터 오염, 실외기 문제 등 진단 결과 확인
  5. 이상이 있으면 바로 서비스 신청

정기적인 에어컨 점검을 받으면 에어컨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고 전기요금 절약 및 갑자스러운 고장발생을 예방 할수 있습니다. 또 건강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수도 있습니다. 여름이 오기전 미리 삼성전자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서비스를 활용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세요!

 

서비스 신청 기간: 2025년 3월 4일 ~ 4월 20일

문의 및 신청: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88-3366

반응형